◎ 재학생 최종 등록 |
1. 등록기간 : 2019.09.23.(월) 09:00 ~ 09.30.(월) 23:00까지
※ 최종 등록기간 내에 미납 시 미등록 제적처리 됩니다.
※ 본인이 등록금 고지서 설정을(가상계좌 및 학생경비 선택 여부)하셔야 고지서 출력 및 수납이 가능합니다.
|
2. 등록금 고지서 설정 및 출력 방법(대학원 포함)
※ 종합정보서비스 [등록] - [등록금고지서설정 및 출력] 메뉴에서 가능
※ 하단의 등록금고지서 설정화면 예시 참조
① 등록메뉴에서 등록금고지서설정 및 출력 메뉴 선택
② 학생(선택)경비에서 본인이 납부하고자 하는 학생경비 선택, 학생(선택)경비 납부를 원치 않을 경우 미 선택
③ 가상계좌 발급은행에서 본인이 납부하고자 하는 가상계좌 선택
④ 학생(선택)경비, 가상계좌 발급은행 선택 후 등록금 고지서 설정 및 출력 버튼 클릭 → 본인 선택사항 확인 → 등록금 고지서 출력
※ 등록금 고지서 설정을 완료하여야 등록금 수납이 가능하며, 미 설정 시 수납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설정 바람
※ 등록금 수납 전까지는 학생(선택)경비 및 가상계좌 발급은행 재설정이 가능하며, 수납 시에는 최종 설정한 내역으로 수납하여야 합니다.
|
|
3. 등록방법
① 가상계좌를 이용한 등록 : KEB하나, 신한, 우리, 기업은행 중 본인이 설정한 가상계좌로 인터넷뱅킹, 텔레뱅킹, 현금자동지급기 등을 이용하여 입금할 수 있습니다.
4. 납부금액
1) 학생(선택)경비를 포함하여 납부할 경우 : 등록금고지서 설정 및 출력메뉴에서 납부하고자 하는 학생(선택)경비를 선택 후 실납부등록금액과 합산하여 한 번에 입금합니다.
2) 학생(선택)경비를 제외하고 납부할 경우 : 등록금고지서 설정 및 출력메뉴에서 학생(선택)경비를 미 선택 후 실납부등록금액만 입금합니다.
※ 학생(선택)경비는 학생자치기구 등 운영재원으로 사용됩니다.
5. 학자금 대출 :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대출 승인자는 홈페이지 장학공지사항에 대출신청방법 및 절차를 반드시 숙지하여 등록하여야 합니다.
[한국장학재단 대출실행(등록처리) 절차]
① 본교 종합정보서비스 [등록]-[등록금고지서설정및출력]에서 학생(선택)경비 및 가상계좌(KEB하나은행) 선택 후 고지서 조회
② 한국장학재단 대출승인 여부 확인 후 등록기간 내에 본인의 고지서 설정 금액(학생(선택)경비)에 맞게 대출 실행
※ 대출실행 전에 반드시 종합정보서비스에서 등록금고지서 설정을 하셔야 대출실행이 가능하오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.
※ 등록금고지서 설정 시 가상계좌는 KEB하나은행으로 선택바랍니다.
※ 학부 학자금대출 관련 문의 : 본교 홈페이지 장학대출 전용게시판 공지사항, Q&A 참조바람
※ 대학원 학자금대출 관련 문의 : 일반대학원(031)8020-3157
※ 한국장학재단(콜센터) : 1599-2000
|
6. 등록여부확인 방법
- 등록여부 확인방법 : 종합정보서비스 [등록] - [등록현황] - Print클릭 하여 확인 가능.
- 가상계좌 및 학자금 대출 등록 시 : 실시간으로 등록여부 확인 가능.
- 은행방문 등록 시 : 등록일 다음날 12시 이후 등록여부 확인 가능.
|
|